26일 청사 주변 녹지공간에서 진행

세종시교육청은 제79회 식목일을 맞아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26일 청사 주변 녹지공간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사진=세종시교육청) 
세종시교육청은 제79회 식목일을 맞아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26일 청사 주변 녹지공간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사진=세종시교육청) 

세종시교육청은 제79회 식목일을 맞아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26일 청사 주변 녹지공간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한 30여 명의 과장급 이상 간부와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나무 심기에 대한 직원의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정원수로 사랑받는 호랑가시나무와 목련 등을 정성껏 심었다.

또한, 생장에 방해가 되는 가지 전지, 지주목 제거, 청사 주변 환경 정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오늘 심은 나무들이 모두가 특별해지는 세종교육의 발전과 함께 무럭무럭 자라길 바란다.”라며, “청사 주변에 나무를 꾸준히 심고 가꾸어 교육청 직원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나요?

한국여성뉴스는 남성과 여성의 갈등과 분열을 넘어 조화롭고 행복한 사회를 지향합니다.
가족과 인간존엄성의 가치가 존중받는 사회를 꿈꾸며 콘텐츠를 발굴해 전파하고 있습니다.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한국여성뉴스 유익한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편향되고 기울어진 정보들로 범람하는 현실을 바로잡고 진실되고 균형잡힌 보도를 하기 위해
각 지역마다 감시자를 세우는데 큰 힘이 됩니다.

한국여성뉴스 유익한 기사 후원하기


* 정기후원을 원하는 분은 010-4485-6945 로 연락주세요

저작권자 © 한국여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